2019 쌀가공식품대전 개최결과


전시 규모

  • 참가기업 : 56개사(68부스)
  • 참가규모 : 80부스 (주제관 부스 포함)
  • 주제관 : 12부스, 기업관 : 68부스

참관객 현황 : 50,335

※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집계결과


주제관 방문객 : 3,534

※ 주제관에서 시식, 문의 등의 특정 활동을 한 관람객 명찰 바코드 집계 기준


상담실적

상담주선 건수 : 825건
  • 주제관 및 기업관 : 712건(국내 468건, 해외 244건)
  • 코트라 상담회 : 113건
(단위 : 백만원)

상담액 : US$ 33,679,998(약 40,010백만원)
  • 주제관 및 기업관 : $ 20,497,457(약 24,350백만원)
  • 코트라 상담회 : $ 13,182,541(약 15,660백만원)
※ 상담액 목표(US$ 12,000,000) 대비 180.7% 증가
※ 환율 2019.5.24. 1USD=1,188원 기준


계약추진액 : US$ 5,485,449(약 6,516백만원)
  • 주제관 및 기업관 : $ 1,370,496(약 1,628백만원)
  • 코트라 상담회 : $ 4,114,953(약 4,888백만원)
※ 전시 현장 계약 체결액 (주제관 및 기업관) : US$ 66,668(약 7천9백만원)


언론홍보 결과

  • 310건 ( 방송 3건, 온라인 103건, 바이럴 203건, 전시플랫폼 1건 )
- YTN, 한국농업뉴스 영상송출, 중앙일보, 연합뉴스, 이데일리, 헤럴드경제, 식품저널, 농수축산신문 등에 기사 송출
- 주부층 커뮤니티 바이럴 광고 및 협회·기관 SNS채널 홍보
- 전시 전문 플랫폼(캔고루) 배너홍보

2018 쌀가공식품대전 개최결과


전시 규모

  • 참가기업 : 48개사(56부스)
  • 참가규모 : 64부스 (주제관 부스 포함)
  • 주제관 : 8부스, 기업관 : 56부스

참관객 현황 : 45,092

※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집계결과


주제관 방문객 : 1,279

※ 주제관에서 시식, 문의 등의 특정 활동을 한 관람객 명찰 바코드 집계 기준


상담실적

상담주선 건수 : 572건
  • 주제관 및 기업관 : 431건(국내 293건, 해외 138건)
  • 코트라 상담회 : 141건
(단위 : 백만원)

상담액 : US$ 40,803,385(약 43,945백만원)
  • 주제관 및 기업관 : $ 18,842,912(약 20,294백만원)
  • 코트라 상담회 : $ 21,960,473(약 23,651백만원)


계약추진액 : US$ 10,372,545(약 11,171백만원)
  • 주제관 및 기업관 : $ 8,275,497(약 8,913백만원)
  • 코트라 상담회 : $ 2,097,048(약 2,258백만원)


언론홍보 결과

  • 96건 ( 방송 4건, 온라인 92건, 바이럴 0건, 전시플랫폼 0건 )
개최년도
참가기업 개사 ( 부스)
참가규모 부스(주제관 부스 포함)
주제관 부스, 기업관 : 부스
참관객
주제관 방문객
상담실적
  • $, 약백만원
  • $, 약백만원
  • $, 약백만원
  • $, 약백만원
언론홍보 결과 방송 : 건, 온라인 : 건, 바이럴 : 건, 전시플랫폼 :
비고
비고(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