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안내

회사정보

전시품목 빵류 부스번호 1C606
회사명 웬떡마을 영농조합법인 대표자 이규봉
주소 (17170)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어현로 10 (죽능리)
홈페이지 www.wennddock.co.kr

회사소개

웬떡마을영농조합법인은 “천년의 떡집 만들기"라는 사명을 준수하기 위해 옛 조상들의 음식에 대한 지혜를 바탕으로 한 장인정신과 우리 농산물을 사랑하는 정신으로 40여년 동안 올곧이 떡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웬떡마을영농조합법인은 우리나라 떡산업을 부흥시키고 세계시장에도 자랑스럽게 내놓을 수 있는 떡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다양한 채널의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제과제빵처럼 누구라도 쉽게 만들고, 바쁘지만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이 식사대용으로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영양이 골고루 갖춰진 신뢰받는 웬떡, 웬밥, 웬빵, 웬죽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열악한 환경과 불규칙한 품질을 개선하고자 위생시설도입은 물론 직원들의 철저한 위생, 품질교육을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생명을 살리는 귀한 먹거리를 고객님께 제공하고자 하오니 지켜봐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연혁

2008. 회사설립 / 경기도 슬로우푸드 체험마을 선정 / 경기도지사 상 수상 쌀가공분야
2011. 예비사회적기업 지정
2012. 한살림 성남, 용인, 서현 웬떡매장 개장
2015. 한살림 연잎밥 납품 개시
2016. 국내최초 전통식품품질인증 획득 (연잎밥) / 농협 로컬푸드 매장 납품 개시 / 연구전담부서 설립
2017.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2018. 마켓컬리 납품개시 / 쌀가공식품협회 우수상
2019. 전통식품품질인증산업대전 동상(연잎밥)

출품 제품 안내

  • 쇠머리찰떡

  • 약밥

문의하기

받는사람 웬떡마을 영농조합법인
참조
* 작성하신 문의 내용을 이메일로 받으시려면, 참고란에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조는 1개의 이메일만 기재 가능합니다.
*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과 참조 메일로 발송됩니다.
메세지
10,000자 이내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간단한 회사 및 바이어 소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제품문의, 견적요청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