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안내

회사정보

전시품목 떡류 부스번호 1F516
회사명 신송식품㈜ 대표자 안영후
주소 (31038)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부송1길 55 (부송리, 신송식품(주))
홈페이지 www.singsong.co.kr

회사소개

신송식품은 30여녀간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며,고객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주요 품목으로는 액상조미료, 고추장, 된장, 혼합장(쌈장), 간장, 참기름, 볶음참깨, 고춧가루, 간편대용식, 면류, 양념류, 당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장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신제품 개발 및 품질 향을 통해 식품 전문 기업으로 발전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연혁

신송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방침아래 1991년 12월 국내 장류 업계 최초 무방부제 장류 제품과 국내 장류 업계 최초로 저염간장을 개발하였고, 1997년 10월 동종업계 최초로 ISO 9001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2008년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HACCP 적용업소로 지정되어 고추장, 된장, 혼합장, 고춧가루, 식용유지, 기타 가공품 등에 대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출품 제품 안내

  • 간장계란 비빔밥&된장국

  • 우거지 된장국밥

  • 짠맛을 줄인 순쌀 태양초 고추장

  • 홍게 된장국밥

제품정보

제품상세정보

제품명 짠맛을 줄인 순쌀 태양초 고추장
카테고리
제품소개 칼칼함은 살리고 짠맛을 줄인 순쌀 태양초 고추장

업체홍보자료

문의하기

받는사람 신송식품㈜
참조
* 작성하신 문의 내용을 이메일로 받으시려면, 참고란에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조는 1개의 이메일만 기재 가능합니다.
*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과 참조 메일로 발송됩니다.
메세지
10,000자 이내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간단한 회사 및 바이어 소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제품문의, 견적요청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