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안내

회사정보

전시품목 쌀과자류 부스번호 1F501
회사명 ㈜미정 대표자 정재현
주소 (38046) 경북 경주시 현곡면 안현로 358-7 (라원리, (주)미정)
홈페이지 mijungfood.koreasme.com

회사소개

55년 전 천년고도 경주에서 창업. 우리가족愛, MASISER, 미정당의 브랜드로 크린, ISO, KS, 국방 품질 인증, Inno-Biz, Main-Biz와 9개 전품목의 HACCP을 획득한 원천기술을 인정받어 CJ제일제당, E-MART, 롯데마트, 홈플러스, 국방부의 군납 제조원으로 알레르기 원인 물질이 포함(35%)되고, 소화불량(40%)을
유발하며, 비만(40%)의 소지가 있는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쌀국수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경상북도 초,중,고등학교에 월 1회 이상 Non Gluten Rice-Noodle을 생산, 납품하며 경상북도 우수농산물로 지정받고, 명품으로 인정받는 향토뿌리기업 인증패를 취득한 ㈜미정 입니다.

연혁

1963 : 창업(청아식품)
2000 : ISO9001획득
2005 : 클린 사업장 인증, 국방품질 인증 획득
2006 : KS 인증
2007 : 이노비즈, 메인비즈 인증 획득, 밀가루가 첨가되지 않은 쌀국수 개발
2015 : 생산 전품목(면류,떡류,소스류)HACCP 인증 획득

출품 제품 안내

  • 밀가루가첨가되지않은 즉

  • 쌀로만든 떡볶이

  • 쌀로만든 우동

  • 쌀로만든 짜장면

  • 쌀로만든 철판볶음면

제품정보

제품상세정보

제품명 밀가루가첨가되지않은 즉
카테고리
제품소개 밀가루가첨가되지않은즉얼(얼큰한맛, 멸치맛)
알레르기물질이 포함되고 소화불량을 유발하며 비만의 소지가 있는 밀가루가 한톨도 들어가지 않은 국내산 쌀함량이 80%인 프리미엄 쌀국수 입니다. 얼큰한 맛과 멸치 맛이 있으며 스프가 동봉되어 있어 끓는물로 3분만에 먹을수 있는 간편조리식품이며 건강식품입니다. 라면과는 달리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건강함과 동시에 깨끗하고 개운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업체홍보자료

문의하기

받는사람 ㈜미정
참조
* 작성하신 문의 내용을 이메일로 받으시려면, 참고란에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조는 1개의 이메일만 기재 가능합니다.
*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과 참조 메일로 발송됩니다.
메세지
10,000자 이내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간단한 회사 및 바이어 소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제품문의, 견적요청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