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안내

회사정보

전시품목 가공밥류 부스번호 10G103
회사명 ㈜참미푸드 대표자 김정훈
주소 (40119) 경북 고령군 성산면 성산로 772-6 (기족리)
홈페이지 www.barobbb.co.kr

회사소개

(주)참미푸드는 건조쌀을 이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즉석비빔밥을 제조하고 있는 즉석건조식품 전문회사입니다.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만 부어 바로 먹을 수 있는 즉석비빔밥은 장기간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며,
쉽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며,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든든함을 자랑합니다.
저희는 언제나 새로운 제품의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비빔밥을 통해 가장 한국적인 맛을 세계에 전하기 위해서
세계식품시장의 문을 끊임없이 두드리고 있습니다.
건강한 먹거리, 안전한 먹거리, 간편한 먹거리를 위해 앞으로도 아낌없이 투자하고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연혁

2013. 공장신축 및 즉석비빔밥 출시,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인증, 이스타항공 기내판매식 납품
2014. 연구개발전담부서 설립인증, 몽골, 홍콩, 싱가폴 수출개시
2015. HACCP 적용업소 인증(즉석조리식품), 필리핀 수출개시
2016. 라면애밥 HIT500 선정(중소기업진흥공단), S형전투식량(곱빼기 바로비빔밥) 개발 및 군납
2017. 유럽수출개시, 티웨이항공 기내판매식 납품

출품 제품 안내

  • 라면애밥 짬뽕

  • 불닭 비빔라면애밥

  • 우리비빔밥 쇠고기

  • 핫앤쿡 쇠고기비빔밥

제품정보

제품상세정보

제품명 라면애밥 짬뽕
카테고리 가공밥류
제품소개 라면을 먹으면 밥을 말아먹고 싶은 한국인의 마음을 이해하기에 탄생한, 라면과 밥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라면애밥입니다.
뜨거운 물만 있으면 5분만에 얼큰한 짬뽕맛 국물에 탱글탱글한 면발, 그리고 그 사이에 사르르 녹아있는 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처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723378449

문의하기

받는사람 ㈜참미푸드
참조
* 작성하신 문의 내용을 이메일로 받으시려면, 참고란에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조는 1개의 이메일만 기재 가능합니다.
*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과 참조 메일로 발송됩니다.
메세지
10,000자 이내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간단한 회사 및 바이어 소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제품문의, 견적요청 등)